728x90

요즘들어 푹 빠진 모바일 게임이 생겼다.
그런데 핸드폰이 간혹 버벅대는 경우가 있어 답답함을 느꼈다.  

이건 안되겠다 싶어... 게임용 태블릿을 찾아보기 시작했다.  A사 패드미니로 알아보니 최신 기종만 내가 하는 게임에 권장사항을 충족했다..  온라인으로 검색하니 너무 비싸고, 중고로 봐도 비싸다...

다른게 없을까 하고 찾다 보니 올해 새로 나온 L사 8인치 태블릿이 있었다. 너튜브 소개로 보건, 사용자들 리뷰로 보건 다 좋은 평이었다.  이거다 싶어 다시 검색을 해본다.

게임을 하려면 구글로그인이 되어야 하는데, 글로벌롬 작업이 되어 있어야 해서 중고를 찾아본다. 다행이 올라온게 있어 말을 걸어보지만, 이미 진행중이란다..

아직 많이들 구매를 안해서 그런지 매물이 많지 않다.. 조급해진다.. 중고가 올라올때마다 말을 건다... 하지만 작업된 태블릿은 없고 대행으로 하면 추가요금을 말한다.  물론 내가 원하는 작업을 해주니 추가요금이 붙는 건 당연하다.

다만, 그 금액이면 한단계 더 높은 스펙의 태블릿을 구매하고도 남는 금액이라 망설여진다.  그냥 내가 직구로 더 높은 스펙의 태블릿을 2주 이상 기다려서, 너튜브를 보며 글로벌롬 작업을 할까?

몇 일을 망설이다가 구매하기 버튼 누르고 S페이 지문 인식까지 띄운 상태에서 취소를 해버린다.  이 금액이면 우리가족 생활비와 외식을 더 할 수 있는데...
아... 그래도 올해 마지막 나를 위해 하나 정도는 살 수 있지 않나? 해서 다시 구매 사이트에 들어가서 취소하기를 반복한다..

그만해... 희망 고문 일뿐이야...

하아... 넌 어차피 안사... 아니... 못 사...........

'넌 어차피 안해 > 시즌 1'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넌 어차피 안해...6  (1) 2024.01.26
넌 어차피 안해...5  (0) 2024.01.17
넌 어차피 안해...3  (1) 2023.12.06
넌 어차피 안해...2  (2) 2023.11.21
넌 어차피 안해...1  (0) 2023.11.20

+ Recent posts